loading
PR
벨라젤의 최신 뉴스 및 이벤트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04
2019.08
[칼럼] 벨라젤 마이크로 골든라인, 기존 보형물 대비 촉감모양 강화
여성들이 가슴확대수술을 고려할 때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실리콘 가슴보형물에 대한 것이다. 모양과 실리콘 내용물의 원료, 보형물 표면의 두께와 거친 정도 등의 특징이 보형물마다 매우 다양하다. 어떤 보형물을 선택하는지에 따라서 수술 결과도 달라지기 때문에 가슴보형물의 선택은 가슴확대수술의 시작이자 끝이다.  

2018년 기준 전세계 유방보형물 시장규모는 약 1조 5000억원으로 추정되며, 국내 시장규모는 약 450억원에 달한다. 진보된 제조 기술을 통해 다양한 타입의 안전한 가슴보형물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가슴확대수술은 단순히 가슴의 크기를 키우는 데만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체형에 어울리는 적절한 사이즈와 자연스러운 모양, 부드러운 촉감 등 다양한 요소를 만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후 가슴 모양이 아름다워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수술받은 티가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모습이어야 한다.  

가슴보형물은 보형물의 형태에 따라 라운드와 물방울로 구분되며 표면 재질에 따라 스무스, 텍스처, 마이크로텍스처 등으로 분류하기도 한다. 이중 마이크로텍스처 타입은 스무스와 텍스쳐의 장점을 더하고 구형구축과 이중피막 발생 등의 부작용은 최소화하면서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한 최신 기술이 집약돼있다.  

최근 ISO 국제 규격상 마이크로텍스처 타입 보형물은 스무스로 분류돼있다. 표면이 투명하면서 매끈한 기존의 스무스 보형물과 달리 표면이 불투명하지만 거칠지 않은 최신 보형물은 국내에서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개발, 제조된 한스바이오메드의 ‘벨라젤 마이크로’가 있다. 미국 FDA에 승인된 실리콘을 원재료로 사용한 벨라젤은 유럽 CE와 국내 식약처 허가를 획득했다. 

최근에는 기존 벨라젤 마이크로 보다 다양한 디자인을 갖고 있는 ‘벨라젤 마이크로 골든 라인’이 출시됐다. 가슴확대수술에서 가슴보형물은 무조건 큰 사이즈를 선택하기보다는 본인의 신체 비율과 가슴 형태에 잘 맞아야 한다. 벨라젤 마이크로 골든라인은 가슴보형물의 너비, 높이, 부피 세 가지를 조화롭게 구성해 5개 라인, 총 30개 사이즈의 제품으로 제작됐으며 자연스러우면서도 볼륨 있는 가슴 모양으로 수술하기 좋고, 비대칭 가슴 교정에도 적합한 보형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가슴확대수술에 사용하는 가슴보형물의 제조 방법이 회사별로 다양하고 각각의 특징과 수술 결과 또한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숙련된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가슴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마다 체형, 비대칭의 정도, 아름다운 가슴에 대한 미적 기준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획일화된 수술 방법이 아닌 개개인에게 맞는 수술 방법과 가슴보형물을 선택해야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 전문 바로가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