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R
벨라젤의 최신 뉴스 및 이벤트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24
2019.10
가슴보형물 ‘벨라젤 토크앤팁 클래스’ 개최
오는 10월 30일(수) 서울 스페이스캔버스에서 개최되는 가슴성형 세미나 '벨라젤 토크앤팁 클래스 (Bellagel Talk&Tip Class)'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안전한 가슴보형물 선택의 기준과 국제표준화기구인 ISO의 따른 보형물 타입의 올바른 이해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벨라젤 토크앤팁 클래스는 벨라젤 병·의원 관계자 40여명을 대상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실리콘겔 인공유방 보형물 ‘벨라젤’에 대한 정확한 제품 정보에 대한 전달과 사례 중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한 가슴성형 수술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더불어 ISO 14607 국제 규격에 의거해 실리콘겔 인공유방 표면특성 기준에 따라 스무스(Smooth)타입으로 분류된 벨라젤 보형물의 특장점과 아카데믹한 설명으로 강연의 집중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양원장은 “이번 벨라젤 토크앤팁 클래스에 초청을 받아 많은 정보 전달과 함께 교류의 장을 갖게 될 수 있는 기회라서 기쁘다”며 “행사에 참여하는 병·의원 관계자의 질문과 상담 시 고객이 가장 많이 문의하는 질문을 Q&A 형식으로 구성해 이해도를 높인 정보 전달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몇 년 가슴성형 분야는 획기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그럼에도 아직도 정확한 가슴성형 정보를 제공받지 못해 피해를 입거나, 수술을 두려워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며 “정확하고 올바른 가슴성형 정보를 전달하여 안전한 가슴성형 수술의 중요성을 설명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무스타입의 벨라젤 보형물은 세밀한 조직의 외피로 인해 인체 친화적인 특징을 갖고 있으며 수술 후 피막 형성 시 염증 현상을 최소화하고 장액종(Seroma)이나 이중캡슐(Double-capsule) 발생을 낮출 수 있는 세밀한 표면 조직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사이즈 구성으로 흉곽이 좁거나 비대칭 가슴을 가진 여성에게도 개인맞춤형 보형물 선택이 가능해 보다 자연스러운 모습을 기대할 수 있고, 향상된 점탄성으로 부드러운 촉감까지 기대할 수 있어 수술 결과의 만족도가 높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울산종합뉴스 전문 바로가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