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R
벨라젤의 최신 뉴스 및 이벤트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06
2020.01
벨라젤 스무스파인, 개인맞춤형 보형물 선택 가능

가슴성형은 시대에 따라 조금씩 트렌드가 변화되어 왔는데, 과거에는 단순히 가슴 볼륨을 채워주는 것만 중시했다면 최근에는 수술 기법의 발달과 다양한 보형물의 등장으로 사이즈와 촉감, 밸런스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가슴성형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벨라젤 스무스파인(Bellagel SmoothFine®)은 매끄러운 표면과 향상된 점탄성 100% 겔로 이루어져있다.

벨라젤 스무스파인는 ISO 14607 국제 규격에 의거해 실리콘겔 인공유방 표면특성 기준에 따라 스무스(Smooth)타입으로 분류된 보형물로 벨라젤 마이크로(Bellagel Micro)의 새로운 이름이다.

스무스타입의 벨라젤 보형물은 세밀한 조직의 외피로 인해 인체 친화적인 특징을 갖고 있으며, 수술 후 피막 형성 시 염증 현상을 최소화하고 장액종(Seroma)이나 이중캡슐(Double-capsule) 발생을 낮출 수 있는 세밀한 표면 조직을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사이즈 구성으로 흉곽이 좁거나 비대칭 가슴을 가진 여성에게도 개인맞춤형 보형물 선택이 가능하다.

실리콘겔 가슴보형물이 국내에 처음 도입된 시기에는 수입산 보형물 밖에 없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제한적이었다. 이후 시장의 규모가 확대되고 가슴보형물의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환자의 특성에 맞는 보형물 선택이 가능해졌다.

특히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가슴보형물인 벨라젤의 경우 다양한 사이즈로 구비되어 있어 환자의 체형에 맞게 선택이 가능해 보다 자연스러운 모습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기대할 수 있어 수술 결과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다만 가슴성형 수술에 앞서 환자의 체형, 가슴의 처짐 정도, 절개 부위 등에 대해 전문의와 사전에 충분히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슴성형은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에 앞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보형물의 종류와 사이즈 및 수술방법 등을 결정해야 한다.


 라포르시안 뉴스 전문 바로가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