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R
벨라젤의 최신 뉴스 및 이벤트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10
2019.04
한스바이오메드, 'APS 2019' 참여… 벨라젤 학술 강연 성료
글로벌 조직공학기업 한스바이오메드(대표이사 황호찬)가 지난 6일부터 7일 양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Aesthetic Plastic Surgery 2019(이하 APS 2019)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APS 2019는 국내외 의료진 및 관련 종사자 1,200여 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규모 국제학술대회로 이루어졌으며, 미용성형 분야의 다양한 주제와 수준 높은 학술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스바이오메드는 이번 국제 학술대회의 Diamond 스폰서로 참가하여 인공유방보형물 ‘벨라젤 마이크로(BellaGel Micro)’를 메인으로 전시하였으며 7일에는 Industrial Session을 통해 유방보형물 벨라젤의 연구 결과와 벨라젤 마이크로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며 참가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과 미국 Parkest Plastic Suregery의 Dr. Pactricia McGuire가 공동 좌장으로 나선 이번 Industrial Session에서는 유방 보형물의 표면 연구 데이터를 포함한 안전성 이슈와 함께 유방 성형술에 대한 전문적인 견해와 경험을 공유하는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허찬영 교수가 "6-Year Outcomes of Breast Augmentation and Breast Reconstruction with BellaGel in Korea."를 주제로 벨라젤의 임상 결과에 대해 발표했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벨라젤은 유방 확대와 재건을 포함한 4년 차 추적 데이터에서 파열 발생률이 0%, 구형구축 발생률이 2.3%에 그쳐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했다.



이어 휴먼성형외과 김국현 원장은 "BellaGel Micro Golden Line : Clinical Experiences and Cases."을 주제로 발표를 이어갔다. 김국현 원장은 벨라젤 마이크로의 다양한 임상 경험과 더불어 신규격인 골든 라인을 통해서 비대칭 가슴을 효과적으로 교정하는 케이스에 대해서 설명했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학회 참가를 통해 벨라젤에 관한 의료진의 높은 관심을 체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벨라젤의 안전성을 뒷받침할 수 있는 임상 결과와 더불어 실제적인 사용 경험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현재 진행 중인 후향적 관찰 연구를 포함한 다양한 안전성 데이터를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 영향력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포인트 전문 바로가기 >




 
목록